Current location:

투자전략 및 시황(’24년 4월 22일)

2024-11-22 14:41:54

동학은 586 운동권 세력의 역사 인식에서 첫머리를 차지한다.

큰맘 먹고 갔다 실망환자 아닌 의사 잘못입니다비키니 입고 태닝하고 싶다건축가 흥분시킨 ‘내 집 의뢰중년男은 왜 아내에 분노하나‘욱하기 직전.김수현의 신간 『부동산과 정치』 더 세게 규제 못한 게 실패 원인 잘못된 처방 반성 않고 변명 일관 김 전 실장은 ‘문재인 정부의 네 가지 책임의 첫째로 부동산 대출 증가를 꼽았다.

투자전략 및 시황(’24년 4월 22일)

김 전 실장은 대출 규제를 더 세게 하지 못했던 책임을 기획재정부와 금융당국에 돌렸다.이미 노무현 정부와 문재인 정부에서 두 번이나 참담한 실패를 겪었다.이 말을 뒤집어 보면 ‘우리가 다시 정권을 잡는다면 부동산 대출은 더 세게.

투자전략 및 시황(’24년 4월 22일)

그냥 못 잡은 정도가 아니라 두 배 넘게 뛰어버린 아파트 단지가 허다했다며 실패를 인정했다.문 전 대통령에게 잘못된 신화를 주입한 참모는 누구였을까.

투자전략 및 시황(’24년 4월 22일)

주정완 논설위원 전임 문재인 정부에서 부동산 정책 실패로 집값 거품을 초래한 장본인이 반성문을 썼다.

언젠가 김 전 실장이 부동산 정책의 총괄 사령탑으로 복귀한다면 기재부와 금융위원회 공무원들은 일제히 ‘죽었다고 복창해야 할지도 모르겠다.‘일제 강제동원특별법 (2007년).

그 결과 대한민국 정부 수립에 반대했던 4·3사건의 역사적 성격이 남북 분단에 저항한 통일 운동으로 돌변했다.그 시절 일본과 무역 분쟁이 일어나자 당시 조국 민정수석이 ‘죽창가를 소환해 국민의 반일감정을 자극했던 사실도 기억한다.

김형석 역사학자·대한민국역사와미래 이사장 많은 국민의 관심이 이재명 민주당 대표 체포동의안 표결에 쏠렸던 지난달 국회에서 ‘동학 특별법 개정안이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법안심사소위원회를 조용히 통과했다.이를 합치면 이른바 ‘10대 역사 특별법이 된다.

| FLINK |
| LINK |